본문 바로가기

대주·KC 뉴스/시선집중 대주·KC

내포개발, ‘내포골프클럽’ 공식 오픈··· 대주·KC 신규 레저사업 본격 시동

  6월 24일 내포개발은 충남 예산군 삽교읍에 위치한 ‘내포골프클럽’의 정식 개장을 기념하는 오픈식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대주·KC의 신규 레저사업 런칭을 공식화하는 자리로 예산군청 관계자, 주요 VIP, 임직원 등 약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뜻깊게 진행되었다.

  행사는 총 3부로 구성되었으며, 1부는 클럽하우스 정문 앞에서 리본 커팅식을 통해 내포골프클럽의 출발을 알리는 공식적인 개장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이어진 2부 행사는 클럽하우스 내 레스토랑에서 박주봉 회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내·외빈 소개, 현장 직원 소개, 기념 촬영 등이 차례로 진행되었다. 마지막 3부에서는 전동 카트를 이용한 코스 투어를 통해 참가자들이 직접 골프장의 시설과 레이아웃을 둘러보며 현장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내포골프클럽은 대규모 레저 개발 프로젝트로 정규 9홀 골프장과 함께 최대 70타석 규모의 실내 연습장, 프리미엄 클럽하우스 및 편의시설을 갖춘 복합 골프 시설로 조성되었다.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대중제 운영 방식을 채택해 접근성과 개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내포개발은 “내포골프클럽은 단순한 스포츠 시설을 넘어 대주·KC의 레저 사업 확장에 있어 전략적 거점이 될 것”이라며, “고품격 골프 문화 조성과 함께 지역 사회와의 상생, 그리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동시에 실현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대주·KC는 이번 골프사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레저·서비스 분야로의 사업확장 및 다각화를 본격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