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주·KC 뉴스/시선집중 대주·KC

대주코레스, 봉동읍 취약계층 정기 지원 협약 체결···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실천에 앞장

 

  326대주코레스는 전북 완주군 봉동읍 행정복지센터 및 봉동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봉동읍 맞춤형 복지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 다.

  이번 협약을 통해 대주코레스는 봉동읍 내 저소득층 학생을 대상으로 한 장학금 지원과 정기적인 물품 기부를 약속하며, 지속 가능한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과 따뜻한 공동체 형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협약 체결과 함께 대주코레스는 이날 장학금 월 30만 원과 약 5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하며 첫 나눔을 실천하였다.

  대주코레스 양원기 대표는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향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가지고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함께할 수 있어서 의미 있게 생각한다,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앞장서서 노력하고 힘껏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구인숙 공동위원장은 경제적 상황이 좋지 않은 때에도 아끼지 않는 후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화답하였다. 윤당호 봉동읍장은 대주코레스가 봉동읍에 든든한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 “봉동읍에서도 취약계층 지원과 위기가구 발굴 및 지원에 최선을 다해 모두가 살기 좋은 따뜻한 봉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대주코레스는 국내 유일의 자동차용 알루미늄 부품 압출 및 가공 일괄 생산 체계를 갖춘 전문 기업으로, 국내 자동차 산업을 위한 알루미늄 압출 소재 분야에서 최대 공급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