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주·KC 뉴스/WITH U

대주·KC, ‘2025 제2차 한마음 골프대회’ 개최

  1125 대주·KC 내포골프클럽에서 주요 임원 32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2대주·KC 한마음 골프대회’를 개최해 그룹 내 결속력을 다졌다.

  이번 행사는 사무실을 벗어나 자연 속에서 라운딩과 함께 격의 없는 소통을 통한 계열사 간 협력을 공고히 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경쟁보다는 배려와 응원이 중심이 된 분위기 속에서 ‘한마음’이라는 행사 취지가 자연스럽게 실현되었다. 경기 후에는 클럽하우스에서 간단한 만찬과 함께 다양한 부문 시상이 이어지며 행사에 즐거움을 더했다. 주요 수상자는 △우수상 김용섭 부사장(강관사업부) △준우승 김봉호 전무(물류사업본부) △메달리스트 우희승 상무(물류사업본부) 롱기스트 김현중 사장(기획조정실), 박준수 부사장(물류사업본부) 니어리스트 최인호 상무(중앙연구소), 이경근 상무보(물류사업본부) △행운상 이동일 상무(케이씨), 김대진 상무보(구매본부) △응원상 서태근 상무보(강관사업부) 패셔니스타상 황광수 사장(엘리베이터) 등 이다.

  참석자들은 “이번 대회는 단순한 친목 행사를 넘어, 그룹 리더십이 한 방향을 바라보며 결속을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서로의 생각을 자연스럽게 나눌 수 있었던 점이 특히 인상 깊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대주·KC는 앞으로도 이러한 교류의 장을 통해 사람 중심의 조직문화를 강화하고, 계열사 간 시너지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